일자 제목 글쓴이 조회수
2014/06/17 [콤비] 콤비설치및기능 비용문의[2] 애드웹 3840
2013/07/02 [콤비] 아웃바운드 연속 자동콜 - TM 활용 콤비 2729
2013/06/21 [콤비] 상담원들간의 의사 소통 (쪽지, 대화, 화면보여주기 등) 콤비 1966
2013/06/21 [콤비] 상담원 화면 모니터링 & 제어하기 콤비 2062
2013/06/20 [콤비] 관리구조 변경의 쉬운 사례 콤비 1939
1 2
  • [콤비] 콤비 프로그램에서 바로 질문하는 방법
  • 콤비
  • 2013/06/19 18:09:38 (.93)
  • 1966

콤비는 본사 판매재고 관리 프로그램인 엔택스와 동일한 질문하기 기능인 프로그램 내에서 바로 질문하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대부분의 화면에 [질문하기] 단추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단추를 눌러 바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.

질문하기 위해 사이트에 로그인하고 복잡한 절차 거칠 것 없이 프로그램 사용 중 궁금한 것은 바로 [질문하기] 눌러 질문하시면 됩니다.

 

메인화면의 질문하기 단추

메인화면 내부에서 실행되는 각종 관리 화면의 질문은 아래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의 [질문하기] 단추를 눌러 질문합니다.

 

일반 대화상자의 질문하기 단추

대부분의 대화상자 상단 또는 화면 어딘가에 아래 그림과 같은 아이콘의 단추가 있으며 이 단추를 누르면 [질문하기] 창이 표시됩니다.

 

질문하기 단추를 누르면 질문 창이 표시되며 여기에 간단히 질문 내용을 요약해서 적어주시면 됩니다.

 

질문하기 누르시면 홈페이지의 1:1문의 게시판에 저장되며,

답변이 달리면 질문하신 것에 [1] 과 같이 답변 숫자가 제목에 붙게 됩니다.

 

답변의 확인은 본 질문하기 창을 다시 실행하시면 우측에 질문 목록이 나와서 가장 빠르게 볼 수 있고,

또 질문하기 창에 써 주신 메일로도 갑니다.

그리고 홈페이지 1:1게시판에 직접 오셔도 볼 수 있습니다.

 

게시판 지원은 근무시간 중에는 별 사정이 없으면 실시간으로 답변이 달립니다.

 

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질문은 가급적 자세하게 해 주셔야 답변도 빠르고 정확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.

답변할 사람이 알아먹을 수 없을 정도로 질문이 너무 간단하고 성의 없으면 답변이 어려운 점 이해 바랍니다.

정확한 답변은 질문이 정확할 때만 가능합니다.^^

 

감사합니다.

 

* 윗글에 대해 추가적인 내용이나 윗글과 관련된 다른 궁금증,
또는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[의견쓰기] 단추를 누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