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원 관리화면 도움말

 처음 작성일 : 2013-03-19 13:44  , 마지막 수정일 : 2013-04-25 17:59

 

[파일] 메뉴에서 [상담원 관리..]를 실행하면 상담원 관리 창이 표시됩니다.

일반 상담원으로 로그인된 상태에서는 자신의 정보 중 활성화된 일부 정보만 수정할 수 있고,

관리모드로 로그인한 경우 상담원과 관련한 전반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 

상담원 목록 : 현재 추가된 모든 상담원들이 표시되며 상담원 이름 클릭 시 각각 해당 상담원의 정보가 상세하게 표시됩니다.

[상담원 추가] 단추 : 새로운 상담원을 추가합니다. 추가 가능한 상담원 수는 콤비 구입 시 구입한 라이센스 수 만큼 추가가 가능합니다.

[자료 승계] 단추 : 특정 상담원의 자료를 다른 상담원으로 넘겨주는 기능입니다.

참고로 특정 상담원이 퇴사하여 다른 상담원에게 업무를 인계할 경우는 화면 우측의 이름 옆에 [변경...] 단추를 눌러 새 상담원 이름을 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[삭제] 단추 : 더이상 콤비를 사용하지 않는 상담원을 삭제합니다. 삭제 전 삭제할 상담원의 자료는 [자료 승계] 단추를 눌러 모두 다른 상담원에게 넘겨준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"권한" : 선택된 상담원의 권한을 지정합니다. 일반 상담원과 관리자 권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원격지원 대기 포트 : 원격지원 업무를 위해 원격지원 프로그램 실행 시 기본적으로 사용할 포트번호를 의미합니다. 자세한 것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