큰통 소개
공통사항
※ 설치 후 실행에 오류(429오류)가 있으면 재부팅한 후 실행하세요.
※ 최신버전은 편리한 자동 업데이트 및 수동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.
※ 프로그램 내에 원격지원 메뉴가 있는 프로그램은 원격지원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=> 원격지원 요청 방법 보기
※ 프로그램 삭제는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/삭제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 삭제합니다.
공통 : Windows Vista/7 에서 실행 안될 때 해결책
Windows Vista나 7에서 대체로 설치 후 바로 실행됩니다만 일부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경우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.
콤비 원격지원 고객용 배포 정책 (최초 배포일 2013년 06월 17일 배포 )

콤비 원격지원 고객용 프로그램은 콤비 풀버전을 사용하는 업체로부터 원격지원을 받고자 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무료 배포됩니다.

주) 콤비 사용자께서 콤비 개발사로부터 원격지원을 받고자 하는 경우는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. 콤비에서 바로 [원격지원 요청하기] 단추 눌러 요청하시면 됩니다.
콤비 원격지원 고객용 다운로드 클릭 후 [실행] 단추 누르면 다운로드 후 바로 설치됩니다.
원격지원을 받는 절차

원격지원을 제공할 업체로부터 따로 안내를 받으시겠지만 전반적인 원격지원을 받는 절차를 요약해 드리오니 참조하셔서 원격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.

※ 주의사항

1. 최초 실행 시 방화벽 차단 관련 화면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반드시 허용 또는 차단해제 하셔야 원할한 원격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2. 윈도 비스타 또는 윈도7에서 호환성 문제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 (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등)에는 윈도비스타/윈도7 실행 방법을 참조하셔서 호환성을 2회 변경한 후 최종 실행합니다.

콤비 원격지원 고객용 다운로드 클릭 후 [실행] 단추 누르면 다운로드 후 바로 설치됩니다.

* 콤비 원격지원 고객용 프로그램을 귀사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하려면....

** 회사코드를 고객님들께 일일이 안내하기가 번거로운 경우는 완전한 설명과 함께 고객님 회사 홈페이지에 원격지원 관련 안내를 직접 올려 둘 수 있습니다.
이렇게 하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해 보십시오.